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새 챕터 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9-03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모바일게임 ‘에픽세븐’에 에피소드3 마지막 스토리 업데이트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새 챕터 ‘폴리티아 동부’를 추가했다. 영웅 ‘메르세데스’를 중심으로 도시국가 ‘폴리티아’에 닥친 위기를 극복해 나가는 스토리가 전개된다.

기여도 교환소에서는 80레벨의 전설 등급 파멸 세트 장비 ‘깨지지 않은 인연’ 획득도 가능하다. 이번 챕터를 완료하면 특별 스테이지를 통해 메르세데스 성능을 강화하고 전용 아티팩트 ‘친구를 위한 마법’도 획득 가능하다. 또 에피소드3에 등장하는 여러 영웅 및 아티팩트 중 원하는 대상을 선별해 획득할 수 있는 ‘선별 소환 시즌 2’의 혜택도 제공된다.

이 회사는 고난도 PVE 콘텐츠 ‘심연’을 기존 110층에서 120층까지 확장했다. 보상으로 ‘속도 세트’ 등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기존 101층에서 110층가지의 난도는 하향해 부담을 낮췄다.

‘장비 보관함’ 공간을 두 배로 확대해 500개까지 보관할 수 있도록 했으며 보관함 내에서 강화 및 판매, 추출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 작업을 진행했다. 이 외에도 내달 30일까지 접속 보상으로 ‘5성 영웅 선택권’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론칭 3주년을 기념해 스마일게이트희망스튜디오와 함께 저개발국가 아동청소년들이 건강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돕는 ‘전염병 백신 지원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15일까지 판매하는 ‘희망 패키지’의 수익금 전액을 ‘국제백신연구소(IVI)’에 기부할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