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하이브리드스쿼드 '나이트 스왑2' 26일 스위치 출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8-25

하이브리드스쿼드는 26일 닌텐도 스위치 전용 ‘체스 퍼즐 나이트 스왑2’ 한글판을 발매한다고 24일 밝혔다. 또 ‘체스 퍼즐 나이트 스왑2’를 비'해 ‘체스 퍼즐 나이츠 리트리트’ ‘젠 체스 콜렉션’ 등 3개 체스 퍼즐 게임의 발매 소식을 발표했다.

브라질의 인디 개발업체 미니몰게임즈가 개발한 이 작품은 체스 규칙에 간단한 퍼즐 요소를 도입한 게임이다. 이들 작품은 모두 스위치 기기에서의 터치 플레이가 지원된다.

특히 출시가 임박한 ‘체스 퍼즐 나이트 스왑2’는 체스 퍼즐 게임 '나이트 스왑' 시리즈의 최신작으로,50개 이상 퍼즐 스테이지가 제공된다.나이트 말을 지정 위치까지 이동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회사는 부분 회전 및 전체 회전 뷰, 텔레포트 타일, 움직이는 타일 등 전작에서의 기존 콘텐츠를 포함하면서도완전히 새로운 플레이 방식도 선보인다. 퍼즐을 해결하는 동안 집중함으로 생긴 긴장감을 풀어주는 오리지널 사운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이 회사는 내달 19일까지 기간 한정 할인 가격으로 4500원에 닌텐도 e숍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함께 발표된 신작 ‘체스 퍼즐 나이츠 리트리트’는 연내 발매 예정이다. ‘젠 체스 콜렉션’은 내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