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캡(대표 현지민)은 내달 14일까지 모바일 게임 ‘걸 글로브’에서 한복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행사는 심리 분석 사이트 K-TEST와 공동으로 실시하며, 양사가 제작한 13가지 문항의 심리 테스트를 기반으로 유저에 어울리는 한복을 추천해 준다. 테스트에는 아이돌 뮤직비디오와 사극을 지원한경력이 있는4개 한복 브랜드가 참여했다.
이 회사는 테스트 결과를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의상을 선물한다. 또한 트위터 리트윗 개수에 따라 하트, 사파이어, 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