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글로벌 론칭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3-23

그라비티는 23일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라비린스’를 글로벌(대만홍콩마카오중국일본 제외) 시장에 선보였다.

이 작품은 라그나로크’ 판권(IP)을 활용한 미로형 RPG로, 미로 속을 탐험하면서 RPG 장르의 주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라그나로크’ 평행 세계 속에서 펼쳐지는 이야기가 주요 스토리로, 기존 IP 게임과는 차별화된 게임성을 지향한다.

이 작품은 앞서 동남아시아 5개 지역에 출시됐으며 태국 지역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7위 등을 기록하며 호응을 얻어왔다. 이번 글로벌 론칭 역시 사전예약 신청자 목표 수치를 초과 달성하며 기대감이 높게 나타나기도 했다.

서상원 그라비티 PM은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 기존 ‘라그나로크’ IP 게임과는 차별화된 게임 개발에 중점을 뒀다“면서 ”이용자 편의를 위해 간편한 성장이 가능하도록 개발했고 게임을 컨트롤하는 재미를 위해 미궁, PVP 등 콘텐츠에 차별을 뒀다”라 말했다.

이 회사는 내달 30일까지 빙고를 달성하면 장비 상자, 코스튬 획득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도전! 빙고스타’를 비'해 6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숨겨진 쿠폰을 찾아라’ ‘카드 강화’ ‘몬스터 처치’ 등의 이벤트 달성 횟수에 따라 상자, 코스튬, 펫 등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