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3주년 맞이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3-11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10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3주년 맞이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이 회사는 이날 업데이트를 통해 ‘뮤직 테마 모드’를 에란겔에 기간 한정으로 공개했다. 시작섬에서 3개 뮤직 히어로 해커, 수호자, 생존자 파워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했다.

필드에서는 카세트테이프 아이템을 수집해 스킬 레벨을 높일 수 있다. 에란겔-뮤직 테마 모드 시작섬 및 맵 곳곳, 플레이그라운드에 DJ 광장이 등장해 음악을 들으며 춤도 출 수 있으며 미니게임 존에서는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회사는 새 총기 ‘모신 나강’과 탈것 ‘모터 글라이더’를 추가했다. 에란겔과 비켄디에서 등장하는 모신 나강은 ‘Kar98k’와 사용 탄약, 부착물은 같지만 높은 공격력과 거리에 따른 화력 감소가 적은 점이 특징이다.

모터 글라이더는 뒷자리에서 무기 사용이 가능하며, 에란겔과 미라마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클래식 모드에서 모신 나강으로 3킬을 달성하거나, 모터 글라이더로 5000 미터 이동 시 치킨메달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메트로 로얄 모드의 새 챕터인 ‘메트로 로얄: 언커버’가 시작된다. 알림 또는 맵 표시를 따라 경기 중 전장에 투입되는 엘리트 적을 처치하면 보상받을 수 있다. 17일부터는 로얄패스 시즌18이 열리며이를 통해 3주년 사이버틱 스킨 등의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이 회사는 15일부터 내달 10일까지 특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음악에 맞춰 플레이하는 리듬 게임 3개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일일 미션과 리듬 게임을 통해 음표 아이템을 수집하면 힙스터 펭귄 세트(영구제) 및 상자 "각, 마이룸 배경 음악 등을 제공한다.

또 31일까지 매일 접속하거나 클래식 모드 및 친구 보너스 미션을 통해 다이아 아이템을 수집할 경우 크리스털 슈트 세트(영구제), 푸드상자, 치킨 메달로 교환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18일까지 매일 뮤직 테마 모드 1회 플레이 시 배틀로얄 상자 교환권 "각 1개를 지급한다.

이 회사는 저사양 기기나 여유 공간 부" 현상을 겪는 유저를 위한 슬림 패키지를 안드로이드 OS에 제공한다. 슬림 패키지는 저사양 리소스 패키지와 HD 리소스 패키지로 구성됐으며 앱 용량 관리를 위해 맵 등의 리소스를 선택해 개별적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