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베스파 '킹스레이드' 새 영웅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3-10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10일 모바일게임 ‘킹스레이드’에 새로운 영웅 ‘에스텔’을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에스텔은 초보 유저에게 방향을 제시하고 격려와 응원을 보내주는 안내자로 활약해 온 NPC 캐릭터다. 이번 영웅 캐릭터로 등장하는 에스텔은 바람개비 모양의 무기를 활용해 다양한 원거리 스킬을 사용한다.

아군 전체에 걸린 해로운 효과를 해제함과 동시에 체력을 회복시키는 ‘순풍’을 사용할 수 있다. 또 ‘역풍’을 통해 적군 전체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며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나가는 것도 가능하다.

이 회사는 5성 영웅 에스텔 및 전용무기보물 선택권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오르벨 건국 기념일’ 던전을 공개했다. 5개 스토리 던전과 3개 특별 던전으로 구성됐으며 오르벨 중심가의 NPC 에스텔을 통해 입장 가능하다.

이 회사는 게임 세계관 속 ‘오르벨 건국 기념일’을 맞아 앱 아이콘과 수도 오르벨 왕성의 배경을 건국일 테마로 변경했다. 또 내달 6일까지 출석 일수에 따라 ‘5각성 전용장비 선택권’ ‘5초월 100레벨 영웅 선택권’ ‘영웅 한정 코스튬’ 등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되는 ‘마라톤 대회’ 이벤트를 통해 누적 점수별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100개 파티 목록 중 하나가 무작위로 선택되는 PvP 콘텐츠 ‘행운의 리그’를 운영한다.

이 회사는 픽시브 글로벌 일러스트 콘테스트에서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코스튬과 액세서리를 추가하기도 했다. 길드 레이드 콘텐츠 개선 및 월드 보스 밸런스 "정 등 편의성 향상을 위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