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한빛 '그라나도 에스파다' 새 월드 사전오픈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2-05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온라인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신규가문지원월드 ‘블루’를 사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신규가문지원월드는 신규 및 복귀 유저 전용 서버다. 경험치 3배, 무기 및 코스튬 등 다양한 지원 혜택을 받으면서 고속 성장한 후 본 서버인 '카스티야'로 이전할 수 있다.

정식 오픈은 9일 점검 이후로 예정돼 있다. 사전 오픈 기간 중 신규가문지원월드에 캐릭터를 생성하는 유저에게는 '이벤트용 파피용 엘 윙'을 비'한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이벤트용 파피용 엘 윙 아이템은 캐릭터의 공격력과 방어력, 체력, SP 등을 올려주는 버프 효과를 지니고 있다. 신규가문지원월드 유저들은 게임 내 스타토니아 지역에서 NPC인 '누네즈'를 통해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새해 첫 새 캐릭터 '쉐리'도 선보였다. 쉐리는 아르센 서커스단의 무희라는 배경 스토리를 가진 여성 캐릭터로, 이름은 '쉘 위 댄스?'라는 뜻이다. 민첩, 힘, 감각 능력치가 높게 설정돼 있으며 포지션은 근거리 딜러다.

무기는 '각반'을 사용하며 방어구는 '레더아머'를 착용한다. 직업스킬로 자신의 공격력을 강화하는 버프인 '리스토', 전용 스탠스(특성)으로 무용과 격투술을 결합해 강력한 광역 및 단일 대미지를 입히는 '플라멩코'를 보유하고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강인석 기자 kang12@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