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한빛 '에이카' 혹한기 훈련 이벤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2-01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10일까지 온라인게임 ‘에이카’에서 경험치 및 명예점수 획득량을 증가시키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혹한기 훈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벤트 기간 중 필드 몬스터 사냥 경험치와 전쟁 참여를 통한 명예점수 획득량을 두 배로 적용한다. 또 플레이를 통해 '눈꽃 결정'을 획득하고 이를 이벤트 NPC에게 가져가 퀘스트를 수행하면 ‘혹한기 훈련 보상 상자’를 지급한다. 퀘스트는 캐릭터당 1일 최대 3회 수행 가능하다.

눈꽃 결정은 70레벨 이상의 타 국가 캐릭터를 처치하면 임의로 획득할 수 있다. 성물 쟁탈전과 레오폴드 봉쇄전에서의 성물 안치, 타 국가의 가디언 아이기스 처치를 통해 확정 획득할 수 있다.

혹한기 훈련 보상 상자에서는 최고급 액세서리 '고요한 달빛 엑세서리 세트 상자'와 '찬란한 달빛 액세서리 세트 상자', 스킬 쿨타임을 감소시켜주는 ‘혹한의 심장’ 칭호, '능력치 비약 묶음 상자', '여신의 가호 징표(1일)'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등장한다.

프리미엄 상점에서는 최대 10일 간 캐시를 충전할 수 있는 '매일매일 보상 상자'도 판매한다. 이는 매일 자정에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며, 상자 구매비용보다 더 많은 양의 캐시를 획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더게임스데일리 강인석 기자 kang12@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