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LCK스프링]매경기재평가되는'나르'…담원2연승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1-18

POG 인터뷰 중인 쇼메이커와 칸 선수

리그오브레전드국내e스포츠리그'LCK'1라운드가진행중이다.17일담원기아(DK)와농심레드포스,아프리카프릭스와프레딧브리온의경기가펼쳐졌다.

두경기는담원과아프리카의2대0완승으로마무리됐다.1경기로이뤄진담원과농심의대결에선칸(김동하)선수가나르챔피언으로활약하며유저들의주목을받았다.

나르는LCK시작후꾸준히등장했지만 지금까지승률이나게임내 활약이미비해팬들과관계자들사이에서의견이분분했던챔피언이다.이번에칸선수가나르의정석적인플레이를선보여LCK팀들이나르를선택해왔는지를보여줬다.

라인전부터꾸준한견제와메가나르상태를활용한생존및전투로팬들의호평을받았다.그동안중국리그(LPL)에선흥행하고있지만국내에서승률이낮아비판받던챔피언의재발견이라는평이다.

또담원의미드라이너쇼메이커(허수)선수도작년월드챔피언십(롤드컵)우승자출신답게상대배이(박준병)선수를솔로킬내는등확실한실력차이를나타냈다.탑과미드라이너의활약속에담원은세트2연승으로승점을챙겼다.

승리후POG(MVP)에선정된쇼메이커와칸선수는인터뷰에서독특한안경과눈가리개를착용해팬들에게웃음을선사했다.팬들은다소진중한분위기가일반적이었던인터뷰에신선한재미를줬다며앞으로도이런인터뷰가많이있기를바랐다.

이어진아프리카와브리온의2경기는아프리카가공격적인플레이로1,2세트모두가져가며마무리됐다.브리온은이번패배로2연패를기록하며득실차-4점이됐다.아프리카의경우1승1패득실차1점이다.

나르에대한평가가빠르게바뀌게됐으나여전히상위권팀들을위한챔피언이라는인식이강하다.라인전을수월하게풀어가야챔피언본래의성능을발휘할수있다는평가다.LCK스프링시즌동안계속해서등장이예고된만큼이후어떤방식으로활용될지지켜봐야할전망이다.

LCK스프링18일일정은오후5시리스샌드박스와아프리카프릭스대결로시작된다.이후2경기로DRX와농심레드포스가맞붙는다.샌드박스는현재2연패득실차-3점으로브리온과함께하위권을기록중이다.1승이절실한상황에서기세가오른아프리카를이길수있을지귀추가주목된다.

[더게임스데일리 신태웅 기자 tw333@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