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LCK스프링]젠지와T1,예상대로 강팀 면모 드러내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1-14

젠지e스포츠 선발 선수들 모습

국내리그오브레전드(LoL)e스포츠리그'리그오브레전드챔피언스코리아(LCK)'가13일개막했다.첫날이뤄진경기에서젠지와T1은각각1승을챙겼다.

13일오후5시젠지e스포츠와kt롤스터의대결로시작된LCK스프링은프렌차이즈도입후첫리그다.지난케스파컵이후본격적인대결이펼쳐지는만큼팬들의관심이집중되고있다.

첫경기인젠지와kt대결은젠지의2대0완승으로끝났다.젠지는시종일관우위를유지하며수준높은경기력을보여줬다.중계진및관계자들은젠지가기존에보여줬던공격성을유지하면서라인전이후의대처능력을키웠다고평했다.

특히1세트라스칼(김광희)와2세트젠지의원거리딜러룰러(박재혁)선수의활약이돋보였다.1세트라스칼은상대도란(최현준)을솔로킬내며팀균형을흔들었다.라스칼의카밀을막을수없었던kt는무리한플레이가이어지며무너졌다.이후2세트에선룰러가카이샤챔피언으로상대원거리딜러인하이브리드(이우진)선수를잡아내는등슈퍼플레이를선보였다.

1경기이후펼쳐진2경기는T1과한화생명e스포츠의경기로이뤄졌다.T1은페이커(이상혁),테디(박진성)등기존대표선수가포함되지않은로스터로구성해경기에임했다.한화는쵸비(정지훈),데프트(김혁규)선수등기대치높은선수들로이뤄져팬들의관심을받았다.

경기는치열한접전끝에2대1T1승리로마무리됐다.1,3세트는T1이무난히승리했으며2세트에선쵸비가오리아나로활약했다.T1은새로운유망주들의선발이유를증명했고한화는선수리빌딩으로앞으로가더기대되는경기력을보여줬다는평이다.

T1은이번경기승리로경기전페이커등기존주요멤버들이선발에포함되지않았다는팬들의우려를불식시켰다.관계자들은만약이경기에서패배했다면양대인감독과이재민코치가생각한계획이많이힘들어졌을것이라고평가했다.현재T1은10인로스터로쟁쟁한선수들을보유한만큼다양한전력구상이가능하다는강점을가지고있다.

LCK스프링은13일개막후3월28일까지진행된다.코로나19로인해비대면온라인으로이뤄지는중이다.1라운드는2월19일까지예정돼 있다.1라운드2일 차는14일오후5시시작된다.2일 차첫경기는농심레드포스와리브샌드박스가맞붙는다.

[더게임스데일리 신태웅 기자 tw333@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