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사이게임즈 '섀도우버스' 기간한정 미션 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12-24

사이게임즈코리아는 24일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 루피 증정 한정 미션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 회사는 스토리, 친선전, 퀘스트, 랭킹전 등 4개 각각의 미션을 진행한다. 미션 보상은 추첨을 통한 특별 보상과 누구나 획득할 수 있는 일반 보상으로 나뉘며, 카드팩 티켓과 프리미엄 오브 등을 얻을 수 있다.

스토리 미션은 내년 1월 6일까지 메인 스토리 ‘운명 투쟁 편-마지막 장-을 8장까지 완료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특별 보상으로 두 명에게 50만 루피, 20명에게 5만 루피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친선전은 28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진행되며, 퀘스트는 29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랭킹전은 30일부터 내년 1월 8일까지 각각 이어진다. 해당 기간 동안 각각의 "건을 달성하면 응모돼 루피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한편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0 시즌2‘ 결승전이 26일 오후 4시 개최된다. 액토즈소프트의 e스포츠 자회사 브이에스게임의 VSG TV를 통해 진행된다.

결승전은 ’모스크바‘ 김선우와 ’실버‘ 박승혁이 대결한다. 5전 3선승제 싱글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 방식으로 치러진다. 우승 상금 1500만원이 제공되며 지난 시즌 1의 우승자인 ’캔커피‘ 강평강과 함께 ‘섀도우버스 월드 그랑프리 2020’의 한국 지역 초청권이 주어진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