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라이엇'레전드오브룬테라'신규확장팩출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12-17

라이엇게임즈는17일리그오브레전드세계관기반의온라인카드게임 '레전드오브룬테라(LoR)'신규확장팩'우주창"'를출시했다고밝혔다.

신규확장팩우주창"는‘산의부름’세트의세번째이자마지막확장팩이다.우주창"확장팩에는리븐,빅토르,"이3종의챔피언을포함한40종의신규카드가추가된다.

녹서스지역의챔피언리븐은자신과아군에게강력한효과를부여하고압도적인힘으로상대의넥서스를파괴할수있는능력을 갖췄다.필트오버및자운출신의빅토르는매라운드새로운키워드로업그레이드되며자신이창"한추종자부대를이끌고보드를정복한다.타곤에서온"이는기원,복사,생성을통해비용이낮은카드를지속해서공급한다.새로운카드를빠르게사용해게임의흐름을변화시키며아군을소환해전력을강화할수있는카드다.

신규키워드로는‘증강’이추가된다.이키워드를보유한추종자는결투장에소환된후‘생성된카드’를사용할때마다추가능력치를영구적으로얻게된다.생성된카드는기원카드,덱에서생성된후뽑힌카드,직접손에생성된카드등다른카드를통해생성된모든카드를의미한다.또지난10월‘힘의유적’확장팩출시당시처음선보인카드유형인‘명소카드’도새롭게추가된다.신규명소카드는총5종이다.

이번업데이트에는카드를꾸밀수있는새로운시스템이도입된다.‘프리즘카드스타일’은수집품중좋아하는카드를꾸밀수있는시스템이다.퀘스트를통해획득할수있는프리즘상자,신규정수화폐또는코인을사용해보유한카드를프리즘카드로업그레이드할수있다.

특별연구소를비'한다양한콘텐츠요소들도업데이트된다.이번확장팩에서는특별연구소인‘융합연구소’가열린다.2020년한해동안플레이어들에게사랑을받았던연구소3종이포함된다.앞으로는여러연구소를경험해볼수있을예정이다.시간이지나면연구소목록중하나가신규연구소로교체되는방식이적용된다.

한편LoR은정식출시이후선보인‘밀려오는파도’,‘행운의시즌’에이어‘산의부름’확장팩시리즈를선보이며시즌마다플레이어들에게신선한재미를선사하고있다.타곤을배경으로하는산의부름확장팩은세차례에걸쳐출시되었으며이번우주창"확장팩은마지막세번째산의부름확장팩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신태웅 기자 tw333@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