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CFK, 26일 '큐브이' 닌텐도 스위치 발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11-19

CFK(대표 구창식)는 오는 26일 닌텐도 스위치 전용 ‘QV(큐브이)’를 발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에 앞서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작품은 차원의 균형을 바로 잡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주인공 큐비가 고대 유적을 탐색하는 내용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브러시를 사용해 ‘차원의 문’을 그려 워프하거나, 차원 잉크를 풀어 물 위를 걸어 다니는 등의 방법으로 유적에 숨겨진 수수께기와 퍼즐을 풀어나간다.

주인공 큐비의 헤어스타일, 의상, 색깔 등을 선택해 여러 모습으로 꾸밀 수 있는 ‘코스튬 커스터마이즈’ 도 구현됐다. 포니테일, 고양이 귀, 토끼 리본 등 10개의 헤어 스타일이 준비됐으며 연금술사, 푸른 백합 등의 의상도 교체 가능하다.

다양한 도전 과제 달성을 목표로 하는 ‘업적’ 기능도 마련됐다. '붓 10번 휘두르기' ' 지역의 요정을 모두 수집하기' 등의 업적을 달성하면, 큐비의 다양한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이 회사는 발매일에 배포되는 패치를 통해 코스튬 커스터마이즈와 업적 기능을 무료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한편 CFK는 이날 지스타TV를 통해 방송된 '인디 쇼케이스'를 통해 '큐브이'와 더불어 '닌자잇센' '네바에' 등 3개 작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부산=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