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넥슨 `위 딜리버 조이` 캠페인 발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11-12

넥슨(대표 이정헌)은 12일 온택트로 준비 중인 ‘넥슨 지스타 2020’과 ‘네코제9(넥슨콘텐츠축제)’를 아우르는 ‘위 딜리버 '이’ 캠페인을 발표했다.

이 회사는 두 행사에 대해 ‘위 딜리버 '이’ 슬로건을 함께 내세운다. 신작을 접하는 즐거움, 판권(IP)을 활용한 2차 창작물을 제작해 공유하는 재미를 온라인으로 전한다는 의미다.

첫 번째 순서로 19일부터 22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0’에 신작들을 공개한다. 20일과 20일 이틀간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리는 ‘지스타컵 2020’에는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로 참여한다.

캠페인의 두 번째 순서로는 27일부터 29일까지 ‘네코제9’를 유튜브를 통해 개최한다. 이 회사는 앞서 ‘게임을 방구석으로 배달합니다’ 티저 영상을 통해 프로그램 세부 일정을 공개한 바 있다.

‘네코제9’는 이용자 창작물을 판매하는 네코상점, 방구석 라이브 경매, 보이는 라디오 등 언택트 프로그램으로 꾸려진다. 온라인 콘텐츠숍 ‘네코장’은 27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샌드박스가 운영 중인 머치머치 플랫폼에서 치러진다.

넥슨은 이에앞서 이날 웹페이지 오픈과 함께 ‘위 딜리버 '이’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포장된 박스에 슬로건이 새겨진 테이프를 붙이고 유저를 찾아가는 과정을 짧게 다뤘다. 캠페인 본편 영상은 ‘지스타’가 개막하는 19일 선보인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