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라이엇 ‘레전드 오브룬테라’ 신규 확장팩 출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10-15

라이엇게임즈는 15일 리그오브레전드 세계관 기반의 온라인 카드 게임 ‘레전드 오브 룬테라(LoR)’ 신규 확장팩 ‘힘의 유적’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힘의 유적 확장팩에는 신규 카드를 비한 다양한 요소와 콘텐츠가 추가됐다. 신규 카드로 소라카, 탐 켄치, 쉬바나 등 3종이 등장한다. 타곤을 비한 빌지워터, 데마시아 각 지역의 카드도 10종씩 출시되어 총 40종의 카드가 새롭게 선보였다.

신규 카드 유형도 추가된다. 새롭게 소개되는 카드 유형 ‘명소’는 게임 속 세계관인 룬테라 속 강력한 힘의 장소들을 나타낸다. 명소 카드는 고유한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유닛처럼 전장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명소는 전장에 등장해 독특한 능력으로 게임의 승패를 좌우하지만 공격하거나 방어할 수는 없으며 명소 카드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명시된 카드 이외에 다른 카드의 영향은 받지 않는다. 이번 힘의 유적 확장팩에는 명소 카드 6종이 출시될 예정이다.

신규 연구소를 비한 다양한 콘텐츠 요소들도 업데이트된다. 신규 연구소는 명소 카드와 함께 해당 명소 카드를 지원하는 카드로 구성한 6가지 덱 중 하나를 선택해 힘의 유적 신규 명소 카드를 연습하는 장소다.

또 신규 시험 힘의 유적 '땅 일으키기', 힘의 유적 퀘스트, 그리고 용이 등장하는 힘의 유적 AI 덱이 새롭게 추가되어 새로 업데이트된 힘의 유적 확장팩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이외 LoR의 재미를 풍부하게 해주는 지역 여정도 새롭게 공개된다. 타곤, 빌지워터, 데마시아 지역의 여정이 모두 확장된다. 타곤 지역 보상을 끝까지 완료하면 타곤 지역 카드 뒷면을 무료로 획득한다.

타곤을 배경으로 하는 산의 부름 확장팩은 세 차례에 걸쳐 신규 카드 세트가 출시되며 이번 힘의 유적 확장팩은 지난 산의 부름 확장팩에 이은 두 번째 산의 부름 확장팩이다. 마지막 세 번째 확장팩은 12월 출시될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신태웅 기자 tw333@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