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NHN `한게임` 20주년 이벤트 공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8-20

NHN(대표 정우진)이 한게임 20주년을 맞아 PC온라인게임 4개, 모바일게임 8개 등 12개작에 대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PC온라인게임 ‘한게임 포커’에서 포커 게임 10회 플레이마다 지급되는 응모권을 모아 경품에 응모하는 ‘골든 포커 20th’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를 통해 골드바(20돈)와 금반지(1돈)를 비, 포커머니(최대 2000억원) 등을 받을 수 있다.

‘한게임 신맞고’에서는 두 판마다 떨어지는 진주알을 모아 선물로 교환하는 이벤트를 예정 중이며 ‘한게임 바둑’은 바둑 게임 완료 시점마다 지급되는 하트를 모아 65인치 TV와 공기청정기, 문화상품권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한게임 채널링’에서도 1만원 이상 한코인 결제 시 캐시백 지급 이벤트와 함께 포인트를 모아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한코인 200만원20만원 및 문화상품권 5000원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모바일게임 ‘크루세이더 퀘스트’에서는 기간 한정 캐릭터 ‘한이’를 획득할 수 있는 수집 이벤트가 진행된다. ‘킹덤스토리’에서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1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이 제공되며 게임 플레이에 따라 6성 캐릭터 뽑기권 2개를 증정한다. ‘애프터라이프’도 출석 체크 유저에게 ‘한게임 20주년 기념 액자’ 아이템을 지급한다.

정우진 NHN 대표는 “한 사람에게 ‘스무살’이란 시기가 주는 의미가 크듯 성년을 맞이한 한게임이 새로운 도약을 위해 잠시 호흡을 가다듬고 출발 선상에 섰다”며 “앞으로 한게임이 시장의 판도를 획기적으로 바꿀 수 있는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게임은 99년 온라인 게임포털로 탄생, 올해 만 20년을 맞이하는 NHN의 대표 게임 브랜드다. 당시 온라인 포커와 고스톱, 테트리스 등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보드 게임으로 인기몰이, 서비스 1년 만에 회원 1000만명, 동시접속자수 12만명을 돌파하며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 사이트로 성장한 바 있다.

현재 ‘크루세이더 퀘스트’와 ‘킹덤스토리’ 등 모바일게임을 포함, ‘라인디즈니 쯔무쯔무’, ‘라인팝’ 시리즈, ‘컴파스’ 등 해외 인기작을 서비스 중이다. 연내 ‘크리티컬 옵스: 리로디드’와 ‘용비불패M’ 등 신작을 선보이며 브랜드 영향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