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권영식,이승원)은30일자사의캐릭터매장‘넷마블스토어’온라인몰오픈1주년을맞아사이트리뉴얼을단행했다고밝혔다.
이회사는비대면(언텍트)소비트랜드가확산됨에따라이용자편의성을강화하고자사용자환경(UI)사용자경험(UX)중심으로온라인몰을대폭개선했다.
특히넷마블스토어공식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등SNS를강화해재미있고다양한소식전달창구의 역할은물론고객과의소통에 더욱 집중한다는계획이다.
이와함께1주년을맞아자사의대표캐릭터인‘넷마블프렌즈’를활용한피크닉타올,폰스트랩을비해방탄소년단매니저게임‘BTS월드’를활용해만든신상품(에코백)도출시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