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한콘진 등 6개 공공기관, 나주시에 헌혈증 전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7-17

'빛가람 사랑의 릴레이 헌혈'에 동참한 한국콘텐츠진흥원 및 공공기관 5곳 관계자들이 헌혈증 전달식을 갖고 약 200장의 헌혈증을 나주시 희망복지지원팀에 전달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은 나주혁신도시 공공기관 5곳과 함께 ‘빛가람 사랑의 릴레이 헌혈’ 캠페인을 갖고 헌혈증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한콘진은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캠페인 기획부터 참여기관 모집까지 전 과정을 주도적으로 진행했으며 이에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등이 뜻을 함께해 동참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6개 기관 임직원 100여 명이 헌혈에 참여했으며, 수급된 혈액은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을 통해 응급혈액이 필요한 지역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참여기관 임직원을 대상으로 모금 받은 약 200여 장의 헌혈증은 나주시 희망복지지원팀에 전달했다. 전달된 헌혈증은 향후 긴급혈액이 필요한 나주 지역민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한콘진은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와 공감하고 상생하기 위해 ‘봄봄’ 브랜드를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봄봄’은 봄의 민들레 홀씨처럼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콘텐츠가 널리 퍼져나가고 사람들의 문화생활에도 봄이 온다는 의미를 담았다.

지난 6월에는 광주사회혁신플랫폼과 협업해 ‘부메랑 에코백’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임직원 대상으로 사용하지 않는 에코백 270여개를 수거해 농산물 직거래 장터에서 공유 장바구니로 활용될 수 있도록 기부했다. 또 최근 한콘진 콘텐츠도서관 내 유휴가구 약 80여개를 나주시 자활센터, 부활의 집, 다문화가지원센터 등에 기부해 자원보호 및 지역민 편의 증대에 나섰다.

김영준 한국콘텐츠진흥원장은 “한콘진은 공공기관으로서 마땅한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고, 지역민들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