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피파 온라인4’ 체질 개선 프로젝트 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6-19

넥슨(대표 이정헌)은 19일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 온라인4’’에서 체질 개선 방침 ‘빌드 업 프로젝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넥슨과 EA 코리아 스튜디오는 18일 ‘빌드 업 프로젝트’ 영상을 통해 서비스 개선 의지와 구체적인 계획을 공개하고 이용자 의견 청취를 약속했다.

넥슨 박정무 피파 사업실장과 EA 코리아 스튜디오 이종민 개발 담당 PD, 승석 라이브 서비스 담당 PD는 영상을 통해 준비 중인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와 함께 신규 클래스 및 유료 상품 출시 방식 개선, 여름 이벤트 일정, 소통방식 개선 등도 언급됐다.

발표된 내용에 따르면 6월 25일 진행하는 업데이트 ‘볼타 라이브’ 정규 시즌을 공개하고 체감 개선을 위한 ‘4차 넥스트 필드 업데이트’를 반영한다. 기존 공식경기에 등급 세분화와 주간리그 등 개선사항을 반영하는 ‘공식경기 2.0’도 추가할 예정이다.

이후 겨울 업데이트를 통해 라커룸과 클럽 시스템 추가도 예고했다. 신규 클래스 ‘20TOTS’ 출시와 기존 클래스의 가치 보전을 위한 방안 설명도 이뤄졌다.

한편 이 회사는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업적 시스템을 포함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업적의 종류는 모험가 및 수집가, 외교가 총 3가지로 분류되며 목표를 달성할 때마다 종류별 업적 포인트와 K코인 등을 획득 가능하다.

또 ‘제5회 넥슨 청소년 프로그래밍 챌린지 2020(NYPC)’ 대회 일정과 진행 방식 등도 공개했다. 8월 28일부터 9월 6일까지 진행되며 본선 대회는 예선 통과자 80명을 대상으로 11월 7일 판교 넥슨 사옥에서 열린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