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에픽게임즈 명작 무료게임 공개 1주일 연기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6-05

에픽게임즈스토어

에픽게임즈스토어의 무료 게임 마지막 공개가 일주일 후로 연기됐다.

에픽게임즈코리아(대표 박성철)는 당초 예정된 에픽게임즈스토어의 명작 무료 게임 공개를 일주일 연기했다고 5일 밝혔다. 대신 이번주 무료 게임으로 ‘오버쿡드’를 제공했다.

이 회사는 앞서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의 일환으로 명작 무료게임을 제공해왔다. 특히 락스타게임즈의 ‘그랜드 테프트 오토 V(GTA5)’ 파이락시스게임즈의 ‘시드 마이어의 문명 6’, 기어박스소프트웨어의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 등을 무료로 제공해 이목을 끌었다.

이 회사는 이 같은 행보의 마지막 순서로 예정된 무료 게임 공개를 일주일 연기했다는 것. 이에따라 12일 마지막 작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에픽 메가 세일’은 ‘보더랜드 3’(50%) ‘컨트롤’(50%) ‘아노 1800’(50%) ‘아우터 월드’(35%) ‘레드 데드 리뎀션 2’(20%) ‘새티스팩토리’(10%) 등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로, 11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이 회사는 명작 무료 게임 공개일을 변경함에 따라, 1만 1000원의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에픽 상품권 제공 기간을 18일까지로 연장했다. 해당 상품권은 11월 1일 오후 5시 전까지 사용 가능하다.

'토탈 워 사가 트로이'

에픽게임즈는 명작 무료게임 제공에 이어 파격적인 입점 라인업 및 정책으로 유저 몰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회사는 최근 ‘사무라이 쇼다운 네오지오 컬렉션’과 ‘토탈워 사가: 트로이’의 에픽게임즈스토어의 론칭을 예고한 가운데 해당 작품 입점과 동시 일정기간 무료 제공한다는 계획을 밝혀 화제가 됐다.

‘사무라이 쇼다운 네오지오 컬렉션’은 시리즈의 1편부터 5편까지와 ‘사무라이 쇼다운 V 스페셜’ ‘사무라이 쇼다운 V 퍼펙트’ 등 7개 타이틀이 포함돼 있다. 12일 에픽게임즈스토어에 입점하며 18일까지 일주일간 무료로 제공된다.

‘토탈 워 사가: 트로이’는 호머의 로맨스와 유혈이 가득한 이야기인 일리아드에서 영감을 받아 트로이 전쟁을 촉발한 역사적 사건에 집중한 작품이다. 8월 14일부터 에픽게임즈스토를 통해 독점 출시되며 출시 직후 24시간 동안 무료 제공된다.

[더게임스데일리 강인석 기자 kang12@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