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일곱개의 대죄` 1주년 맞이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5-28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28일 모바일게임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1주년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이 회사는 이날 업데이트를 통해 1주년 기념 캐릭터 ‘성전의 전사 여신 엘리자베스’와 ‘잔반처리 기사단 단장 호크’를 공개했다. 단장 호크는 이벤트를 통해 무료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메인스토리 13챕터도 공개됐으며 이를 통해 애니메이션 3기 ‘일곱 개의 대죄 신들의 역린’ 의 첫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1주년 기념 이벤트 보스전에서는 보스를 물리치고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가 제작에 참여한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들은 ‘룰렛 이벤트’를 통해 게임 콘텐츠에서 획득한 재화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영웅 성장과 장비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성장 이벤트도 함께 개최된다.

1주년 기념 호크패스(시즌패스)도 추가됐다. 다양한 미션을 완료해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유료 패스로 보상을 업그레이드하는 것도 가능하다.

한편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 기반 애니메이션 판권(IP)을 활용한 RPG다. 원작 주인공이 돼 세계를 탐험하며 이야기를 진행하는 어드벤처 방식으로, 3D 애니메이션 분위기를 살린 고품질 그래픽 및 필살기 연출 등이 호평을 받고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강인석 기자 kang12@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