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웹젠 `뮤 오리진2` 기사단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5-28

웹젠(대표 김태영)은 28일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2’에 새로운 콘텐츠 ‘기사단’을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기사단은 최대 5명의 유저로 구성되는 소규모 그룹 시스템이다. 기사단에 가입하면 캐릭터의 각종 속성을 증가시키는 ‘기사단 스킬’을 강화할 수 있고, 기사단 레벨에 따라 ‘호칭’도 받을 수 있다.

기사단에 속한 구성원들은 ‘기사단 던전’에 입장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총 10회에 걸쳐 무작위로 등장하는 강력한 몬스터를 처치하고, 던전을 클리어하면 여러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 회사는 전체 서버에서 128개의 길드가 참여해 대규모로 경쟁하는 통합 서버 이벤트 ‘길드 전장’도 도입했다. 길드 전장에는 각 길드에서 50명이 참가할 수 있고, 토너먼트 경기를 치러 최종 우승한 길드가 특별한 호칭 등의 보상을 가져가게 된다.

원소 몬스터를 처치하고, 맵 내에 존재하는 이용자와 자유로운 PK를 펼칠 수 있는 ‘원소 레이드’와 새 강화 콘텐츠인 ‘소울 스피어’ ‘매직 큐브’ ‘성물 정련’ 등도 추가했다.

이 회사는 ‘뮤 오리진2’의 2주년을 맞아 매일 2회 특정한 시간에 '2주년 코인'과 '2주년 축하상자'를 지급한다. 29일부터는 캐릭터가 ‘MIII 1레벨’까지 한번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점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게임스데일리 강인석 기자 kang12@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