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2K `WWE 2K 배틀그라운드` 티저 발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4-28

2K는 올 가을 ‘WWE 2K 배틀그라운드’를 발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에 앞서 이날 티저 영상을 발표했다.

이 작품은 ‘NBA2K 플레이그라운드’의 개발 업체인 세이버 인터랙티브가 개발 중이다. 기존 ‘WWE 2K’ 시리즈와는 다른 아케이드 스타일의 신작이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새로운 WWE 슈퍼스타 디자인과 환경, 역동적인 움직임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캐주얼 게이머를 비롯, 강렬한 액션을 찾는 유저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작품을 지향한다.

2K는 올해 ‘WWE 2K’ 시리즈의 차기작을 출시하지 않기로 했다. 이전까지는 매년 신작을 출시해왔으나, 사업 전략을 선회하게 된 것이다. 이 같은 개발 기간 연장을 통해 개발업체 비주얼콘셉트 측에서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차기 ‘WWE 2K’ 시뮬레이션 시리즈의 총괄 프로듀서는 25년 이상 게임 개발 경력의 패트릭 길모어가 맡는다. 패트릭 길모어는 세가 제네시스의 ‘디즈니 알라딘’를 비롯 ‘킬러 인스팅트’ ‘메달 오브 아너’ 등을 개발했으며 최근 아마존의 ‘뉴 월드’ 개발에도 참여했다.

2K는 기존 ‘WWE 2K’ 라인업에 대한 유지보수에도 힘쓴다. ‘WWE 2K20’는 현재까지 5회의 업데이트와 4개의 오리지널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DLC)가 출시됐다. ‘WWE 2K20’뿐만 아니라 이전작 ‘WWE 2K19’ 서버도 당분간 계속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2K는 이 외에도 캣대디가 개발한 모바일 카드 배틀 게임 ‘WWE 슈퍼카드’의&6번째 시즌을 진행 중이며, 최근&20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서는 성과를 거뒀다. 향후 추가 카드 티어, 게임 모드, 이벤트 등의 업데이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