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삼국지14` 콜라보 DLC 1탄 28일 배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2-22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28일 윈도 및 플레이스테이션(PS)4 전용 ‘삼국지14’ 한글판에 대한 콜라보레이션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DLC)를 배포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은하영웅전설’ ‘은하영웅전설 디 노이에 테제’ ‘라이자의 아틀리에 ~어둠의 여왕과 비밀의 은신처~’ 등의 캐릭터를 ‘삼국지14’의 오리지널 무장으로 등장시킨다는 계획이다. 일부 콜라보 캐릭터에 대해서는 배포 기한이 적용될 예정이다.

각 콜라보 캐릭터들은 각각의 전용 고유 ‘개성’과 ‘전법’을 보유하고 있다. 해당 개성 및 전법에 대한 설정은 모두 원작 판권 측으로부터 검수를 받았다는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우선 콜라보 DLC 제1탄으로는 ‘라인하르트, 키르히아이스, 양, 율리안’ 등 8개 캐릭터가 배포된다. 다만 ‘키르히아이스, 율리안’은 내달 26일까지 기간 한정 배포된다.

또 내달 제2탄 ‘은하제국 vol.1’을 비롯해 매달 ‘자유행성동맹 vol.1’ ‘은하제국 vol.2’ ‘자유행성동맹 vol.2’ ‘콜라보 시나리오’ 등이 순차적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라이자의 아틀리에’ 콜라보 콘텐츠로는 라이자, 클라우디아, 렌트, 타오, 릴라, 엠펠 등이 예정돼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