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엠게임,게임별로다양한화이트데이이벤트개최

작성자
관련사이트 게임한국
작성일
2006-03-13

엠게임(대표 박영수, www.mgame.com)은 화이트 데이를 맞이해 게임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캐주얼 무협 RPG 귀혼에서는 달콤한 초콜렛과 사탕으로 펼쳐지는 아이템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 몬스터 사냥시 떨어지는 초콜렛과 사탕을 10개 단위로 모아 청음표국상 NPC에게 가면 봉인장비, 방어구, 장신구 등의 다양한 아이템이 2개씩 주어지는 이벤트다.

또한 SF 소재의 온라인 게임 드로이얀 온라인에서는 룬케네스 행성에 울려 퍼지는 자신만의 사랑 고백을 통해 게임 내 의미 있는 화이트 데이를 보낼 수 있다. 14일에 몬스터를 잡으면 주어지는 화이트 데이 사탕 아이템을 획득한 후 /사랑고백 채팅키 명령어를 입력하면 채팅창을 통해 상대방에게 사랑 고백을 직접 전할 수 있다.

타격 액션 게임 아레스 온라인에서는 지난 7일부터 14일까지 발렌타인 데이에 이은 러브 테마 그 두 번째로, 화이트 데이의 수줍은 고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속에서 빨간, 파란상자 1개, 리본 1개, 사탕 30개의 상자 재료를 모아 샤모르 지역의 해당 NPC를 찾아가서 선물 상자를 완성하면 캐릭터의 능력치가 상승하게 되고, 그 선물상자를 시즈가엘 NPC에게 가서 교환하면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엠게임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에 화이트 데이 이벤트 뿐 아니라 귀혼 서비스 100일 맞이 이벤트와 이터널시티의 영화 브이 포 벤데타 영화 시사회 이벤트 등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게임한국 정대훈기자 (gpidy@)

< 저작권자ⓒ게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