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1주년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9-11-29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29일 모바일게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1주년 맞이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이 작품은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판권(IP)을 재해석한 MMORPG다.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재현한데 이어 독자적인 콘텐츠로 정체성을 확립해 나가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 회사는 이날 업데이트를 통해 새 직업 ‘린검사’를 공개했다. 린검사는 기동성을 활용한 근접전투에 특화된 직업으로 적의 무공을 막으면서 빠르게 접근하거나 후퇴가 가능하며, 상대에게 치명타를 입히는 강력한 연계 공격력을 보유한 게 특징이다.

이 회사는 새 직업을 빠르게 육성할 수 있도록 린검사 성장 이전권, 무공패 이전권, 보석 이전권도 추가했다. 또 새 서버 ‘속전속결’을 오픈하고 해당 서버에 경험치 증가 버프를 적용하며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이날 업데이트와 함께 눈꽃 마을, 눈꽃 분지, 서리신 보스 러시 등을 통해 눈꽃 주화를 모아 아이템을 교환하는 ‘눈꽃 대축제’ 이벤트도 공개됐다. 이는 레벨과 상관없이 보정 버프가 제공돼 모든 유저가 동일한 조건에서 영웅 및 전설 등급 수호령 등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접속만 해도 +8강 영웅 도살 장신구 풀세트를 지급하며 출석 일수에 따라 영웅 등급 장비, 영웅 등급 수호령 등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미션 달성을 통해 상급 영웅 장신구 복구석, 1주년 눈꽃 돌림판 티켓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더게임스 강인석 기자 kang12@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