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넷마블, `퓨처파이트` 오리지널 팀 발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9-10-28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마블과 함께 태국 게임쇼에서 모바일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의 오리지널 캐릭터 팀 ‘워리어 오브 더 스카이’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넷마블은 앞서 이달 초 ‘뉴욕 코믹콘’ 행사에서 ‘워리어 오브 더 스카이’의 첫 티저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태국 게임쇼’에서는 구체적인 캐릭터 이름과 함께 배경 스토리, 이미지 등을 추가 공개했다.

‘워리어 오브 더 스카이’는 ‘워 타이거’ ‘블루 드래곤’ ‘섀도우 쉘’ ‘선 버드’ 등 4개의 슈퍼 히어로로 구성됐다. 이들은 ‘마블 퓨처파이트’에 순차적으로 독자적인 스토리를 가지고 등장할 예정이다.

‘워 타이거’는 강력한 힘과 뛰어난 전투 능력을 자랑한다. ‘블루 드래곤’은 동쪽을 수호하며 만지는 모든 것을 무기로 변환시키는 초능력을 가지고 있다. ‘섀도우 쉘’은 최첨단 소총으로 팀원을 방어하며 독성 면역력을 보유하고 있다. ‘선 버드’는 남쪽의 수호자로서 팀에서 치유의 능력을 지원한다.

넷마블은 ‘마블 퓨처파이트’의 또 다른 오리지널 캐릭터이자 K팝 가수 슈퍼 히어로 ‘루나 스노우’의 싱글 ‘Tonight’의 리믹스 버전을 ‘태국 게임쇼’에서 첫 공개했다. 이번 리믹스 버전은 아이돌 그룹 버스터즈의 형서가 보컬로 참여했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