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라이엇 ‘LOL’ 눈맞이 축제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8-12-08

라이엇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는 7일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에 눈맞이 축제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라이엇은 이날 업데이트를 통해 ‘겨울 동화 니코’ ‘눈사람 마스터 이’ ‘겨울동화 소라카’ ‘얼음 왕자 문도’ ‘빙하의 제왕 트위치’ 등 새로운 스킨 5개를 공개했다. K팝 걸그룹 설정의 ‘K/DA 아칼리 프레스티지 에디션’ 스킨도 추가했다.

K/DA 아칼리 프레스티지 에디션 스킨은 고유 스킬 효과, 변경된 게임 내 모델, 한정판 로딩 화면 테두리와 일러스트 등이 포함됐다. ‘눈송이 토큰’을 모아 교환 가능하다.

라이엇은 내년 1월 8일 오후 4시 59분까지 눈맞이 축제를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 등의 임무를 완수하거나&눈송이 캡슐 구매 등을 통해&'눈송이 토큰'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눈맞이&축제&패스를 구매하면&매 게임마다 추가 토큰도 주어진다. 이렇게 획득한 토큰은 프레스티지 스킨, 특별 크로마, 아이콘 및 테두리, 와드, 감정 표현 등 다양한 기간 한정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앞서 눈맞이 축제 기간에 출시됐던 기간 한정 스킨들도 재등장했다. 크리스마스와 겨울 테마의 새 감정 표현 이모티콘을 비롯해 다양한 스킨의 크로마 팩도 출시됐다.

‘나만의 상점’이 열려 6개 스킨의 개인별 맞춤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라이엇스토어에 스태츄, 피규어, 의류 등 새 상품도 출시됐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