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엔젤게임즈, 지스타서 `히어로칸타레`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8-11-08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8’ B2C 전시관에 참가해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 ‘히어로칸타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열렙전사’ ‘갓 오브 하이스쿨’ 등 다수의 네이버 웹툰 판권(IP)을 활용한 2D 액션 RPG로, 웹툰 판 ‘어벤져스’를 지향하고 있다. 웹툰 원작 캐릭터들이 ‘히어로 칸타레’의 새로운 설정과 세계관 속에서 활약한다는 구성이다.

이번 ‘지스타’ 부스(제1전시장 C33)에서는 ‘갓 오브 하이스쿨’과 ‘열렙전사’의 영웅이 등장하는 체험 버전이 공개된다. 지난 8월 ‘코믹콘’에서는 캐릭터 프로모션 영상만&선보였으나 이번 ‘지스타’에서는 유저가 실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다.

이에 앞서 13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약 한 달간 이 작품에 대한 사전예약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 또 지스타 부스에서 이를 인증하면 굿즈를 제공한다. 이밖에 17일 오후 3시 ‘열렙전사’의 김세훈 작가 사인회를 비롯해 지스타 기간 동안 코스프레, 굿즈 상점, 룰렛 이벤트 등 부대 행사를 진행한다.

엔젤게임즈는 또 내달 20일과 23일 나흘간 이 작품의 비공개 테스트를 갖고 완성도 점검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