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블루홀, 판교 사옥 이전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8-08-30

class=float-center

블루홀(대표 김효섭)은 30일 기존 판교 엠텍IT타워에서 알파돔타워4로 사무실을 이전한다고 밝혔다.

블루홀은 더 넓고 쾌적해진 새 업무 공간에서 우수한 인재를 품고, 양질의 게임을 개발해 글로벌 시장에서 더 큰 성과를 창출하기 위한 도전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새 업무 공간은 '게임 제작 명가'라는 비전에 맞춰 꾸며진다. 책상, 의자를 기능성 제품으로 전면 교체하고 공기질, 조도 등을 개선해 개발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층별로 열린 회의공간을 마련해 소통과 협업의 공간으로 활용토록 했으며, 노출형 천장으로 소음을 줄이고 1인 집중 업무 공간을 두어 창의성 증진을 꾀했다.

업무 전용 면적도 확대돼 두 곳의 사무실에 분산돼 근무하던 500여 명의 본사 임직원들이 한 지붕 아래 모이게 됐다. 여기에 총 좌석 역시 950석 이상으로 구성돼 향후 더 많은 인력을 수용할 수 있도록 했다.

15층 공용 공간의 넓은 메인 라운지는 평소에는 휴식을 위한 공간으로, 매월 한 번씩은 사내 타운홀 미팅인 ‘블루홀 라이브 토크’를 위한 공간으로 활용된다. 내부 임직원들은 물론 외부 방문객을 위한 PC방, 만화방, 콘솔게임방이 조성된다. '모션캡쳐룸'은 업무 층에 있는 사운드룸, 테스트룸, 스트리밍룸과 더불어 개발 작업에 활용될 예정이며 학습과 성장을 강조하는 사내문화에 발맞춰 더 넓은 교육장도 준비됐다.

[더게임스 신석호 기자 stone88@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