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엔씨 `스푼즈` 롯데컬처웍스와 브랜드 제휴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8-06-21

사진
사진 왼쪽부터 이재준 엔씨소프트 R&I 겸 AI 센터장, 오희성 롯데시네마 마케팅부문장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가 20일 롯데컬처웍스(대표 차원천)와 브랜드 제휴를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엔씨는 8월 중 '스푼즈' 캐릭터가 등장하는 미니게임을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에 선보인다. 유저는 2주간의 플레이 순위(상위 100명)에 따라 여러 선물(영화 관람권, 팝콘 교환권 등)을 받게 되며, 모든 게임 유저에게 &무작위로 영화 할인권과 매점 할인권이 제공된다.

롯데시네마는 '스푼즈'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을 연내 출시한다. 영화 관람객은 롯데시네마 매점에서 '스푼즈'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또 올해 안에 '스푼즈 상영관'도 오픈할 예정이다.&

[더게임스 신석호 기자 stone88@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