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렉탈(대표 김천일)은 23일 텐센트미디어(대표 김윤경)와 중국 게임시장 진출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 체결로 프렉탈은 텐센트미디어가 보유하고 있는&'빅데이터 타게팅 노하우'를 EOS블록체인 기술에 적용할 수 있게 됐다.
또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중국 게임 유저 확보를 위한 효율적 매체 선택과 광고 효율 분석 ▲중국 로컬라이징을 위한 전략 및 전술 제안 ▲양사의 사업 발전을 위해 양사가 보유한 노하우 및 자산 활용 협조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더게임스 신석호 기자 stone88@thega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