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웨이즈코리아(한국총괄 전수남)는 22일 모바일 광고 기업 모부시(한국대표 대니한)와 모바일 게임 개발사 글로벌 마케팅 지원 전략 파트너십(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애드웨이즈를 통해 게임 광고가 이뤄질 경우 모부시 광고 채널 상위 노출이 지원된다. 특히 광고효과 측정이 이뤄져 보다 효율적인 글로벌 마케팅이 가능하다.
한편 회사와 협약을 체결한 모부시는 250개 국가에서 월 31억 모바일 클릭을 발생시키고 있는 스페인계 글로벌 애드네트워크 회사이다.
[더게임스 정태유 기자 jungtu@thega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