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드래곤플라이`리드21`아이윙서비스오픈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5-05-14

width=250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14일 교육앱 개발사 엠플레어가 서비스하는 아이윙에 LEAD21(리드21)전자책을 론칭하는등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아이윙에 오픈 한 리드21 전자책은 총 350권으로 구성됐으며 , 녹음이 가능한 맘스북 176권과 원어민 음성이 탑재된 사운드북 174권으로 편성됐다.

부모가 원하는 도서를 구매한 후 페이지 별로 제공되는 스크립트를 보고 음성을 녹음해 아이들에게 들려주는 방식이다. 음성이 녹음된 맘스북은 해당 도서와 연계된 플랫폼에 업로드 해 타 이용자들과 공유도 가능하다.

또 드래곤플라이는 리드21을 아이윙에 정식 카테고리명으로 분류해 사용자들이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리드 21은 북미 3대 교육출판그룹 맥그로-힐 에듀케이션의 초등학교 교과서이다. 공원의 쓰레기를 줍는 내용의 피트 픽스업 트래쉬 등 올바른 시민의식과 사회성을 길러주는데 초점을 맞췄다.

박철우 드래곤플라이 대표는 현재 드래곤플라이는 수준 높은 리드21의 콘텐츠를 가장 효과적으로 서비스할 수 있는 채널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며 이번 서비스를 통해, 영어학습은 물론, 부모가 아이의 친구로서, 선생님으로서 교감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더게임스 김용석 기자 kr1222@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