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인크로스`로열로더`이색마케팅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5-02-24

width=450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내달 출시예정인 캐주얼 전략 신작 로열로더를 통해 힙합 래퍼 바스코 씨잼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은 주 타깃인 20~30대 남성을 겨냥한 것으로, 바스코와 씨잼은 게임명과 제목이 같은 곡 로열로더 제작에 들어갔다.

이 회사는 두 래퍼가 지향하는 삶의 방식과 가치관을 담은 싱글앨범을 발매함으로써, 게임과 힙합의 만남이라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로열로더는 글로벌 3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캐주얼 전략 게임 로얄 리볼트 시리즈에 소셜 기능을 더한 작품이다. 왕국을 건설해 강력한 부대를 구축하고 미로 설계, 경비대 편성, 방어 건물 배치 등을 통한 디펜스 전략으로 최고의 왕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더게임스 김용석 기자 kr1222@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