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엠게임`열강2`유럽30개국수출계약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4-11-06

width=450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6일 격투 액션 MMORPG 열혈강호2의 유럽 30개국에 대한 수출 계약을 터키 플러스원게임즈(대표 셈 고쿠셈)와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엠게임은 열혈강호2를 유럽 시장에 맞는 현지화 작업 후 영어 버전으로 내년 초 상용화할 예정이다. 이후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등 다국어 서비스를 추가할 계획이다.

셈 고쿠셈 플러스원게임즈 대표는 플러스원게임즈의 창립 멤버들은 각기 다른 게임들을 엠게임과 함께 7년 이상 서비스해 온 사이라며 그 동안 쌓아 온 경험과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성공적인 게임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승훈 엠게임 해외사업부 이사는 열혈강호2가 중국과 동남아시아 등 아시아권을 넘어 유럽 시장에 진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엠게임은 풍부한 해외서비스 경험을 기반으로 유럽 이용자들의 성향과 문화를 고려한 콘텐츠 제공 등 철저한 현지화 작업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플러스원게임즈는 카발온라인 영웅온라인 등 한국 온라인게임들의 유럽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주축 멤버들이 설립한 게임회사로, 향후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관련 글로벌 위성, 인터넷 채널을 오픈해 게임 퍼블리싱 사업에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더게임스 김용석 기자 kr1222@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