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NHN모바일`가디언스톤`대규모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4-11-03

width=350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3일 모바일 RPG 가디언스톤의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에볼루션을 실시했다.

이 회사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6성 가디언 2 개와 새로운 모드, 룬/상성/소켓 시스템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먼저 새롭게 추가되는 6성 가디언은 달 계열의 온카와 별 계열의 소피아다.

기존의 신성가디언 앙드레와 대결하던 도전모드에도 새롭게 신규모드가 추가됐다. 이 모드에서는 보스 몬스터 1마리와 부하 몬스터 2마리, 총 3마리의 몬스터가 출현해 보다 상성에 따른 보다 전략적인 전투가 필요하다.

룬 시스템은 가디언에 룬을 장착, 새로운 스킬을 얻고 룬에 숨겨진 힘을 끌어내어 강력한 가디언을 만들 수 있는 콘텐츠이며, 상성 시스템은 해와 달, 별로 이루어진 각 가디언들의 계열에 따라 서로 물고 물리는 관계를 형성, 전투 시 다양한 전략을 구성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소켓 시스템은 모든 장비 아이템에 추가되는 콘텐츠로,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석을 제작하고 장비에 장착해 더 강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보석은 최대 20레벨까지 강화할 수 있으며, 강화 레벨 상승에 따라 옵션의 능력치가 상승하게 된다.

한편 NHN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에볼루션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을 즐기는 유저 전원에게 6성 가디언을 직접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할 계획이다.

[더게임스 김용석 기자 kr1222@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