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유니티코리아,새미션,로고발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4-10-20

width=516

유니티코리아(대표 양우형)는 20일 유니티게임즈의 새로운 미션과 함께 신규 브랜드 로고(BI)를 발표했다.

커넥트 위드 유니티(Connect with Unity)를 새로운 미션으로 정한 이 회사는 이를 통해 한국 내 모바일 게임업체들과 상생방안을 마련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특히 22개국에 진출한 전세계 유니티 지사와 협력해 한국 모바일 게임업체들에 대한 글로벌 시장 진출 기회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이 회사는 이를 위해 글로벌 게임쇼 쇼케이스 지원 등을 비롯해 유니티 내부 기술 서포트 등 관련 프로그램을 마련중이다.

한편 유니티게임즈코리아는 코덱스:워리어로 한국 퍼블리싱 사업을 구체화하고 있는 가운데, 차기작으로 계약한 뮤턴트를 필두로 하반기 모바일게임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을 세워두고 있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nennenew@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