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보드게임협`광주에이스페어`참가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4-09-22

한국보드게임산업협회(회장 박승배)는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14 광주 에이스 페어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광주 에이스 페어는 영상, 방송, 게임, 애니메이션, 캐릭터, 에듀테인먼트 등 전 세계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공유하는 전시회다. 보드게임협회는 지난 2012년부터 올해까지 이 전시회에 세번째 참가한다.

특히 놀이속의세상, 매직빈, 행복한바오밥, 조엔, 게임사피엔스, 젬블로, 에듀카코리아 등 7개 업체가 함께 해 국내외 보드게임 120여 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중 최근 출시된 국내 개발 신작으로는 주사위를 굴려 마을을 만드는 미니빌(행복한바오밥)과 분리수거를 테마로 구성된 컬렉션(매직빈), 마피아를 영입하는 경매 게임 암흑가의황제(게임사피엔스), 피라미드에 숨겨진 보석을 찾는 공간 전략 게임 도미노탐험(조엔) 등이 있다.

이밖에 오는 전시회에서는 보석 큐브 전략 젬블로 사각형 버전 젬블로Q와 숫자 타일 게임 루미큐브 등 국내외 대표 보드게임도 함께 체험이 가능하다.

또 협회는 보드게임 무료 체험존을 운영하고, 현장에서 구매 시 15~3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협회는 27, 28일 주말 양일에 보드게임 대회를 개최한다. 27일에는 미니빌 컬렉션 루미큐브를, 28일에는 암흑가의 황제 도미노 탐험 몽타주 젬블로Q 대회를 릴레이로 실시한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nennenew@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