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앱스아시아`티몬`과게임플랫폼오픈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4-09-02

width=295

앱스아시아(대표 피터 송, 안충호)는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게임 마케팅 플랫폼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 회사는 티몬 모바일 내 게임 기획전을 통해 12개 콘텐츠를 소개하고, 구매 버튼을 누르면 앱마켓으로 이동해 해당 게임을 설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유저가 앱을 받으면 정해진 보상을 지급하는 보상형 CPI(Cost Per Install) 방식이 아닌, 비보상형 CPI로 차별화를 시도했다. 이는 리워드를 노리고 유입된 유저 실제 잔존율이 크게 떨어진다는 점을 고려한 기획이다. 실제 게임을 즐기는 진성 유저를 확보하는 게 회사 측의 목표다.

이와 함께 이 회사는 티몬이 보유한 여성 유저풀을 적극 활용한다는 전략이다. 티몬은 현재 1300만명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중 여성 유저 비율은 약 63%에 달한다. 또 전체 유저 중 모바일 사용자가 70%에 육박해 모바일게임 마케팅에 최적화된 플랫폼이라는 게 앱스아시아 측 설명이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nennenew@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