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EA서울스튜디오`스피어헤드`로사명변경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4-07-24

피파온라인 시리즈, MVP베이스볼온라인 등을 개발한 EA서울 스튜디오가 스피어헤드로 사명을 변경했다.

특히 스피어헤드 측은 사명 변경과 함께 모바일 게임 스튜디오로 도약하는 원년으로 삼고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성장할 것이란 포부를 밝혔다.

EA서울스튜디오(대표 이병재)는 24일 사명을 스피어헤드(Spearhead)로 변경하고, 새로운 웹사이트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과거 EA서울스튜디오는 피파온라인을 시작으로 피파온라인3 MVP베이스볼온라인 등 온라인 게임 개발 분야에 있어 EA의 핵심 스튜디오로 자리 잡은 바 있다.

스피어헤드는 지난 7월 중순 테헤란로 오피스로 사옥을 이전함과 동시에 스튜디오의 신규 사명을 발표하고 세계 최고의 게임스튜디오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냈다.

새로운 이름인 스피어헤드는 축구 경기에서 선봉에 선 스트라이커를 중심으로 상대 진영을 파고드는 전술 용어로, 세계 최고 수준의 개발력으로 EA의 온라인 게임 개발에 앞장서겠다는 스튜디오의 비전을 담고 있다.

이병재 스피어헤드 대표는 새로운 사명과 함께 올해를 세계적인 온라인 게임 스튜디오로 도약하는 원년으로 삼고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성장할 것이라며 배틀필드 시리즈를 개발한 다이스, 심즈 시리즈를 개발한 맥시스 등 스튜디오의 이름만으로 게임의 품질을 보장할 수 있는 스튜디오가 되겠다는 비전을 밝혔다.

한편 스피어헤드는 현재 피파온라인3의 아시아 지역 서비스 지원과 개발을 담당하고 있다.

[더게임스 김용석 기자 kr1222@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