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CJ야구게임`마구마구`9주년맞아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4-06-25

width=450

CJE&M(부문대표 조영기)은 25일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가 서비스 9주년을 맞았다고 밝혔다.

지난 2006년 공개 서비스에 들어간 마구마구는 누적회원 수가 900만 명이 넘는 PC 온라인 야구 게임이다. 독특한 그래픽과 게임성을 모바일 환경에 구현해 선보인 마구마구2014까지 인기몰이에 성공하며 플랫폼을 망라한 한국을 대표하는 야구 게임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CJ 측은 마구마구의 9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함으로써 10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변함없이 큰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유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먼저 25일부터 신규 유저 전원에게 1명의 레전드급 선수와 4명의 레어급 선수가 포함된 올스타 덱을 주고 게임 내 클럽에 가입할 경우 10만 거니(게임 재화)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 9이닝 플레이를 완료하면 엘리트 교환권, 레어보존권, 거니 등의 9가지 상품으로 구성된 랜덤박스를 선물한다.

여기에 서비스 7주년 당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는 공병수거 이벤트를 다시 마련해 체력 회복제를 모아 레벨업 패키지, 베테랑 포인트 등이 들어있는 선물 상자로 교환할 수 있게 하고 게임 접속만으로도 다채로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체크 이벤트 등도 동시에 진행한다.

한편 마구마구를 개발한 개발사 애니파크(대표 김홍규)는 최근 캐주얼 축구 게임 차구차구와 골프 게임 다함께나이샷 등을 새롭게 선보인 데 이어 모바일 실사 야구 대결 게임 마구마구라이브도 올 여름 공개할 예정이다.

[더게임스 김용석 기자 kr1222@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