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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히어로즈`개발진팬들과대화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4-0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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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백영재)는 지난 21일 히어로즈오브더스톰(이하 히어로즈)의 개발자들이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새로운 소식을 알리는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질의응답 세션에서는 선임 커뮤니티 매니저 케빈 존슨의 진행 아래, 히어로즈의 주요 개발진인 수석 UI 아티스트 닉 슬러우와 두 명의 게임 디자이너가 참석해 알파 테스터들의 피드백 반영을 통해 진화하고 있는 히어로즈를 소개했다.

닉 슬러우 수석 UI 아티스트는 이번 패치를 통해 모든 것을 되돌아보고 히어로즈를 블리자드를 대표하는 게임으로, UI도 그에 부합하도록 노력했다며 대규모 개편이 적용된 작품을 소개했다.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피드백을 받고 있는 히어로즈 개발진은 영웅 특성 선택창에 최적화된 UI를 적용했으며 미니맵의 공간 활용, 영웅 간 구분 강화 등 전투 내의 직관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게임을 발전시켰다고 전했다.

[더게임스 박상진 기자 kenny@thega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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