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벤처스퀘어,게임포텐셜리스트모집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4-04-30

width=318

벤처스퀘어(대표 명승은)는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홍상표)과 함께 미래를 꿈꾸는 젊은 창작자를 육성하기 위해, 게임 분야의 현업 전문가(멘토)들과 함께 현장 밀착형 숙성 교육을 제공하는 2014년 창의인재 동반사업 게임 포텐셜리스트(Game Potential + ist)의 창의교육생(멘티)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창의인재 동반사업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미래 콘텐츠 산업을 이끌어 나갈 젊은 창작자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해 마련한 사업이다. 접수기간은 내달 9일부터 13일까지 닷새간이며 창의드림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로 진행된다.

특히 2014년부터는 기존의 방송/영상, 만화, 영화, 음악/공연, 스토리 분야뿐만 아니라 게임 부분에서도 새롭게 교육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게임 분야 전문가로는 총 10명의 현업의 온라인, 모바일 게임 대표들이 참여하며 총 30여명의 창의교육생(멘티)들과 함께 2015년 2월까지 현장 경험과 함께 전문가(멘토)들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받게 된다.

창의교육생(멘티)의 선발은 만 18세 이상 35세 이하의 창작의 소질과 소양을 갖춘 예비취업자를 대상으로 소정의 선발과정을 거쳐 선발한다.

창의교육생(멘티)은 2014년 6월부터 2015년 2월까지 9개월 간 플랫폼 기관인 벤처스퀘어와 근로계약을 체결하고 전문가(멘토)와 플랫폼 기관이 진행하는 워크숍, 특강, 투자 피칭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받는다. 또한 이들 창의교육생(멘티)에게는 매월 약 108만원(4대보험 포함)의 창작활동 급여가 지급될 예정이다.

[더게임스 김용석 기자 kr1222@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