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펙넷,고객서비스향상계획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4-03-28

width=180

팩넷은 고객서비스에 초점을 맞춘 전략적 계획을 지난 19일 발표했다.

이 회사는 직원 교육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새로운 툴등으로 보다 향상된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또 고객 운영에 있어 핵심적 구성 요소인 CxNOC를 운영해 신속한 고객서비스와 장애처리를 해결한다.
CxNOC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호주에서 중추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그 외 나라에서도 전문적인 현지 팀이 고객 가까이에서 지원하고 있다.
또 이 회사는 고객경험 향상을 위해 고객이 직접 팩넷 경영진에게 개선방안에 대한 의견을 건의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협업 자문포럼 개최를 계획 중이다.
[더게임스 박상진 기자 kenny@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