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디아블로3`확장팩시연회성료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4-02-25

width=450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백영재)는 25일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3의 확장팩 디아블로3:영혼을거두는자의 국내 베타 시연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120여명 유저가 참여한 이번 시연회는 디아블로 팬들과 본사 개발자, 유명 코스프레 스파이럴캣츠 등이 참석한 가운데 용산 이스포츠 스타디움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됐다.

블리자드는 전 세계적으로 클로즈 베타 테스트 중인 디아블로3의 확장팩 영혼을 거두는 자에 대한 국내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 이번 행사에서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지 못했던 디아블로 팬들을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받아 4시간 가량 영혼을 거두는 자 베타 버전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번 시연회는 3일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자를 모집했음에도 700명이 넘는 참가 신청자가 몰렸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20명의 팬들은 행사장에서 각각 2시간씩 벌갈아 가며 디아블로3를 시연했다.

행사에 참석한 디아블로3팬들은 오리지널 디아블로 패키지나 디아블로3 한정 소장판 등을 들고 와 개발자들에게 사인을 요청하는 한편, 본인들이 디아블로 시리즈를 얼마나 즐겨왔는지, 영혼을 거두는 자에 대해 얼마나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지에 대해 전달했다.

영혼을 거두는 자를 직접 시연해본 디아블로3 팬들은 성전사가 최고, 모험 모드가 생겼으니 이제 만렙 이후에도 계속해서 디아블로3를 플레이할 수 있을 듯, 쓸만하고 좋은 아이템들이 훨씬 많이 떨어져 아이템 확인하는 재미가 짜릿하다고 평했다.

오는 3월 25일 출시 예정인 디아블로3:영혼을거두는자는 디아블로3 유저들이 제공한 다양한 피드백에 기반해 반복 플레이 재미를 강화하기 위한 모험 모드, 새로운 정복자 시스템 및 전리품 획득 재미를 강화하기 위한 전리품 2.0, 점술사 등 콘텐츠를 추가했다. 또 단거리 및 중거리 싸움에 특화된 새로운 영웅 성전사, 최종 보스 말티엘, 새로운 탐험 지역인 5막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게임스 서삼광 기자 seosk@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