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NHN엔터`크리티카`첫돌이벤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4-02-21

width=422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21일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 출시 1주년을 맞아 매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먼저 20일부터 4주간 진행되는 매일 매일 크리마블 하고, 캐릭터 인형도 얻자! 이벤트를 통해 크리티카 캐릭터들의 돌빔 복장을 한 SD 인형과 다양한 상품들을 제공한다.

또 매일 접속해 피로도를 소모하면 코인과 출석의 증표가 지급되며, 이 중 코인을 사용하면 보드게임 형식의 크리마블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출석 일수에 따라 크리마블판의 등급이 바뀌어 SD 인형, 환생의 성수, 중•하급 마법 부여 구슬 상자, 재감정서, 재평가서 등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밖에 그 날에 접속하면, 칭호와 9강의석을! 이벤트를 통해 22일 오후 2시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9강 강화권 아이템이 제공되며, 서비스 1주년 기념일인 26일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는 1주년 기념 칭호가 주어진다.

22일 부터 26일 3일 동안은 크리티카 SD 캐릭터들의 특별한 모션과 함께 부활석 차감 없이도 부활 가능한 1주년인데 부활은 무제한이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20일부터 2주간 요일 별로 각기 다른 토벌 스테이지의 드랍률이 1.5배로 상승하고, 토요일은 2배까지 상승해 득템을 노려볼 수 있게 된다.

[더게임스 서삼광 기자 seosk@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