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엔미디어플랫폼,리더스소프트와MOU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4-02-21

width=450

엔미디어플랫폼(대표 심상원)은 21일 리더스소프트(대표 권호안)와 업무제휴를 위한 전략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엔미디어플랫폼은 그간 마케팅 플랫폼 사업 확대를 위해 영업인력 확충을 통한 PC방 사업 강화, 광고사업 확장 및 사명변경 등을 진행해 왔다. 특히 이번 제휴는 선두 업체와의 차별화를 꾀하기 위한 전략 중 하나로 다양한 광고 플랫폼 및 이용자 확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분석했다.

양해각서 체결로 엔미디어플랫폼은 리더스소프트의 PC방 미디어 광고 사업을 독점으로 진행하게 되며, 기업체들은 엔미디어플랫폼과 함께 리더스소프트의 플랫폼까지 활용해 광고마케팅을 기획하고 집행할 수 있게 된다.

또 국내 게임광고 플랫폼 부분에서 전국 PC방의 70% 점유율을 확보하는 것은 물론, 국내 대표 게임 마케팅 플랫폼사로의 입지를 공고히 할 수 있게 됐다. 리더스소프트 역시 매출 확대 및 영업 역량을 강화하게 된다.

양사의 플랫폼 점유율이 기존보다 32% 가량 증가에 함에 따라 광고 효율도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향후 게임이용자들은 GT 멀티샵 PC와이즈에서 시행하는 모든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PC방에서 혜택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심상원 엔미디어플랫폼 대표는 이번 MOU를 통해 엔미디어플랫폼과 리더스소프트가 상호 협력해 서로 윈-윈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와 함께 게임 모바일 플랫폼을 상반기내 런칭해 오프라인, 온라인, 모바일 등 모든 채널의 전략 마케팅을 유기적으로 추진할 수 있는 대표 통합 마케팅 플랫폼 업체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게임스 김용석 기자 kr1222@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