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위메이드`아크스피어`파티시스템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4-02-18

width=450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가 개발 중인 모바일 블록버스터 MMORPG 아크스피어의 실시간 대규모 파티 플레이 시스템을 18일 미리 공개했다.

이 게임의 특징인 파티 플레이는 최대 4명이 함께 실시간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게 구성됐어 있다. 이 시스템은 PVE 뿐만 아니라 PVP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보스 몬스터 공략, 대규모 사냥 등 PC 온라인게임에서나 가능하던 플레이를 모바일 상에 그대로 구현했다.

유저는 이를 통해 보다 빠른 템포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으며, 캐릭터 성장의 재미와 함께 친구와 함께 즐기는 전략적인 전투 플레이도 펼칠 수 있어 게임의 몰입감을 한층 높였다.

여기에 파티 플레이를 활용한 대규모 필드 사냥, 집단 전투 시스템등으로 재미 요소를 확장 시켰을 뿐만 아니라, 방대한 세계관과 스케일을 구현해 이용자들에게 그간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차원의 재미를 제공한다.

아크스피어는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총 3년의 제작기간 1600개가 넘는 풍부한 퀘스트 100개의 화려한 클래스 스킬 130여 개의 풍부한 외형 변경 장비 660여개 이상의 다양한 몬스터가 등장하는 대작 모바일게임이다.

지난해 11월 진행된 비공개테스트에서는 방대한 세계관과 자유도 높은 플레이방식으로 테스터들로부터 호평을 받았고, 지난 2012년 동경게임쇼와 지스타 등의 글로벌 게임쇼에 출전해 세계 각국의 참관객들로부터 극찬을 받으며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더게임스 서삼광 기자 seosk@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