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회사는 이번 테스트에 앞서 티저사이트를 오픈하고 캐릭터ㆍ배경 이미지, 플레이 영상 등 정보를 다수 공개했다. 또 사전 신청자 중 5000명을 선정해 테스트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공개된 영상은 캐릭터별 전투 장면을 통해 각각의 특성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여기에 소울마스터의 주요 콘셉트 중 하나인 대규모 전투를 미리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이 회사는 지난 1월 PC방 테스트 참가자 중 96%가 론칭 이후 지속적인 플레이 의사를 밝히는 등 긍정적인 평가에 힘입어 이번 테스트 일정을 앞당기게 됐다고 밝혔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nennenew@thegames.co.kr]